이러한 제안으로 기사 마케팅이 쉬워진 적이 없다!
많은 영리하고 사업 지향적인 사람들이 온라인 광고를 통해 상당한 수익을 올리고 사업을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인터넷은 당신의 광고를 내보내는 데 많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기사 마케팅은 가장 효과적인 것 중 하나이다.
이 글은 당신을 돕기 위한 제안들을 포함하고 있다.
기사를 쓸 때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당신의 기사를 따뜻하고 유혹적인 비공식적인 어조로 쓰세요.
기술 기사를 쓰려면 전문 용어를 사용해야 하지만 간단한 용어까지 써서 일반인을 도와야 한다.
당신이 쓴 글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독자층이 넓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로 벽에 부딪히고 있다면 논쟁을 시작하라.
경쟁사 또는 레퍼런스 셀럽에게 질문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노출되려고 할 때 결코 부정적이지 않은 대중성을 만들어낼 것이다.
만약 당신의 기사도 고급이라면, 당신의 교통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사실들로 채워진 기사를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꾸준히 유익한 기사를 쓴다면, 당신의 틈새에서 당신의 명성은 향상될 것이다.
당신의 글은 신선한 정보를 줄 수 있어야 하며, 당신이 더 높은 순위를 매길수록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터넷 곳곳에서 기사를 공유한다면 당신의 기사 마케팅 캠페인은 더욱 성공적일 것이다.
당신의 기사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작업 링크를 제공하는 한 이것은 좋은 상황이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이 유입되고 검색 결과의 순위가 향상된다.
당신의 기사에서 연결고리를 놓치거나 끊는 것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의 목적을 완전히 무너뜨린다.
최고의 기사 마케팅 캠페인은 그들만의 독특하고 일관된 톤을 가지고 있다.
웹 트래픽과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려면 학계와 기업계의 건조한 스타일로 글을 쓸 수 없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쓰는 모든 것에 약간의 자기 자신을 가져온다.
이렇게 하면 기사 마케팅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최대한 많은 독자를 끌어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단지 일반적인 초점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어느 것이 더 좋으십니까? 당신이 해야 할 말에 관심이 있는 20명 혹은 당신의 제의에 전혀 관심이 없는 수백만의 사람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 중 하나는 당신의 목표 독자들의 욕구와 요구를 무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유명한 사람을 안다면, 그들에게 추천서를 요청하라! 그들이 레드카펫에서 당신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무료 마케팅은 정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무엇을 하든지, 절대로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공인에 대해 부정직한 주장을 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심각한 법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훌륭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마케팅과 판매를 하는 일은 기사 마케팅으로 훨씬 더 쉽게 만들어진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이익을 낼 수 있는 당신의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위에서 방금 읽었듯이,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서, 기사를 쓰고 배포하는 것에 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많은 방법들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방법을 따를 수 있다면 비즈니스 규모와 프로필을 빠르게 늘릴 수 있다.